㈜아이티메이트는 최고의 전문 인력을 투입하여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통합 운영ㆍ관리체계를 정립하여 고객의 경영 효율 향상과 신규 사업 진출 등의 전략적 역할 수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수준계약(SLA : Service Level Agreement)을 통해 신뢰성을 확보하고 각 산업군별 전문화, 표준화, 체계화와 집중화를 추진하여 IT 인력과 자원의 활용도를 최대로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하여 고객의 정보화 자원에 대한 선진 서비스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TOTAL IT 서비스를 제공ㆍ실현하고 있습니다.
㈜아이티메이트는 최고의 전문 인력을 투입하여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통합 운영ㆍ관리체계를 정립하여 고객의 경영 효율 향상과 신규 사업 진출 등의 전략적 역할 수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수준계약(SLA : Service Level Agreement)을 통해 신뢰성을 확보하고 각 산업군별 전문화, 표준화, 체계화와 집중화를 추진하여 IT 인력과 자원의 활용도를 최대로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하여 고객의 정보화 자원에 대한 선진 서비스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TOTAL IT 서비스를 제공ㆍ실현하고 있습니다.
수행 범위
검증된 품질 체계 및 전문 인력을 통해 단순한 오류처리가 아닌 정확한 시스템 요구사항을 파악하여 시스템을 관리ㆍ운영하고 있습니다. IT트랜드와 고객이 속한 산업의 변화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검증된 품질 체계 및 전문 인력을 통해 단순한 오류처리가 아닌 정확한 시스템 요구사항을 파악하여 시스템을 관리ㆍ운영하고 있습니다. IT트랜드와 고객이 속한 산업의 변화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