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루션

PI-ERP

개요
PI-ERP는 공공기관용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로 국가재정시스템인 디지털예산ㆍ회계시스템(dBrain)을 구축 및 운영한 경험을 토대로 공공기관에 특화된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 입니다.
주요 구성
  • (PI-MIS) 공공기관용 예산/회계, 인사/급여, 구매/자산 모듈의 경영정보시스템
  • (PI-PMS) 기관별 특성에 맞는 사업(과제/연구)관리시스템
  • (PI-EAU) 공공기관의 감사 업무를 지원하는 e감사시스템
  • (PI-PES) 직원들의 KPI, MBO 중심의 성과관리에 의한 성과(실적)평가 및 역량평가 지원하는 성과평가시스템
  • (PI-DSS) 공공기관 평가지표별 경평자료 및 추계 기능을 제공하는 의사결정지원시스템
  • (PI-EIS) 인사정보, 예산정보, 재무정보 등의 분석자료 제공하는 경영자정보시스템
주요 특징
  • 사업별 예산편성/집행을 통한 예산통제 및 자금통제
  • 과세/비과세/공통 사업 및 수익/비수익 사업 지원
  • 불용/이월 등의 예산결산 및 구분회계별 재무결산을 지원
  • CMS/TMS 연동으로 금융업무 자동화 및 전자증빙을 통한 페이퍼리스 구현
  • 법적의무사항 및 유연근무제 등 정부정책사항 지원
  • 출연금, 국고보조금 처리 및 자동분개 추가처리 지원
  • e나라도움, RCMS, EZbaro 등 연구비/사업비 연계 기능 제공
적용기술
  • 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 적용
  • 개인정보보호 및 WEB표준 등 정부권고사항 기술표준 준수
  • 최신 HTML5 및 Non-ActiveX를 지원
  • 익스플로러,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멀티브라우즈 지원
  • Unix, Linux, Windows 등 다양한 OS 및 오픈 소스 지원
시스템 구성도
시스템 구성도 시스템 구성도 시스템 구성도